레바논 단기선교를 위한 일일 바자회 안내


레바논 단기선교를 위한 일일 바자회가 이번주 토요일(30일), 강림 감리교회에서 열립니다.

이번 바자회의 수익금은 레바논에 있는 한인 사역자들과 현지인 리더들의 회복을 위한 

38회 트레이닝 캠프(주제:다림줄, 강사: 허령, 아랍어 통역도 함께 합니다.)를 섬기는 일에 사용되어집니다. 

또한 고아와 과부, 난민들을 만나 위로하고, 어린이 사역에필요한 재정을 위해서도 쓰이게 될 것입니다.


구입하신 바자 티켓비는 (금액 $20) 선교 후원금으로 쓰입니다. 

티켓을 가지고 오신 분들은 국밥 특식(국밥과 싸이드 디쉬와 디저트)을 드실 수 있습니다. 

티켓은 현장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고 티켓 없이도 바자의 물품을 사실 수 있습니다

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고 흘러보내는데 여러분께서 함께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이 밖에도 중보와 재정으로 동참하기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장막장이 사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
레바논 단기선교 일일 바자회

*일시 및 시간: 2019년 11월 30일 토요일 오전 9시 - 오후 3:30(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.)

*장소: 강림 감리교회 (53 Madawaska Ave. North York)

*판매물품: 국밥, 만두, 떡볶이, 김밥, 녹두빈대떡, 오뎅국, 커피와 후식 등

*문의: 장막장이 사역 (416-221-5975, 647-466-9897, tentmakersministryywam@gmail.com)